멀티파이를 받고 무었을 붙여 볼까 고민에 빠져봅니다.

먼저 모터 제어를 위한 부품부터 구매를 좀하고자 했는데.. 적은 수량 구매가 조금 문제가 되네요.

 

멀티파이 개봉기 시작합니다.

 

1. 택배 박스 개봉부터 시작합니다. 

  안전한 뽁뽁이 포장에 체험단 안내장까지 자세히 쓰여있습니다.

   여기저기 체험내용 공유해야하는 것이 있네요.. 하지만 복사 & 붙이기로 해결 되겠죠?ㅎㅎ

 

2. 멀티파이 싱글 샷입니다.

   먼저 앞면을 찍었습니다. 눈에는 바로들어오는 것이 보드의 버전 V1.3이 먼저 보이네요.^^ 

    버전이 체험단 공지할 때 V1.2였는데 상위 버전이니 좋아졌겠구나 싶네요.

   큰 차이가 모터 드라이버칩이 2개였는데 큰거 하나로 변경된것이 제일 눈에 들어 옵니다.

 

  이것은 뒷면 갈끔하게 커넥터만 있고 DC 5V잭 위치가 마킹되어있네요. 

  이렇게 뒤집어서 잭을 붙이면 아래에서 확인 하겠지만 돌출부가 해결이 되겠습니다.

 

3. 멀티파이와 라즈베리파이 비교

   두개를 나란히 놓았습니다. 크기와 간섭사항이 잘 고려되어 보입니다.

 

 

4. 라즈베리 파이에 장착후 확인

   상단에서 본 모습인데 안성맞춤으로 딱 맞게 되었습니다.

 

측면(비디오 단자)에서 본 모습 최대한 밀착을 시켜서 구성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DC 12V전원잭을 아래에 부탁해도 간섭이 없을 것 같습니다. 너무 큰것은 안되겠죠?

 

측면(HDMI 단자)에서 본 모습 

라즈베리파이에 카메라 연결이 가능하도록 Camera Hole이 준비되었습니다.

 

측면(USB단자) 에서 본 모습

커넥터부와 이더넷 포트상단이 대각선형으로 받쳐주네요 DC 5V 전원잭 이 측면으로 붙어 질것으로 예산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자작으로 만든 레고 케이스에 끼워서 멀티파이를 장착하였습니다.

크게 간섭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 멀티파이 개봉기였습니다.

 

 본 제품은 아이씨뱅큐 무상체험단 12기 활동의 일환으로 체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혀나미
,